해외축구분석 2월21일 유로파리그 프랑크푸르트 : 잘츠부르크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해외축구분석 2월21일 유로파리그 프랑크푸르트 : 잘츠부르크

윈티비 0 1025

 .52aa025b6ca71c979df883f9b22f0b1c_1582189050_2638.jpg


도르트문트 원정에서 0-4로 대패한 프랑크푸르트. 후반기 상승세에 제동이 걸리기는 했지만 MF 토로,페르난데스 DF 루스 등 기존 부상자들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는 가운데 지난 시즌 유로파리그 4강에 올랐을 정도로 유로파리그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FW 도스트,실바,팔렌시아 MF 코스티치,카마다 등을 중심으로 휘터 감독의 닥공축구가 유로파리그에서 효과를 보고 있는 만큼 주축 선수들이 대거 이적한 잘츠부르크 상대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원정에 나서는 잘츠부르크. 챔피언스리그에서 리버풀,나폴리 상대로 대등한 승부를 펼치는 등 돌풍을 일으켰지만 아쉽게 조 3위로 탈락하고 말았다. 특히 FW 홀란드 MF 미나미노 DF 폰그라치치가 겨울 이적시장에 팀을 떠나면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것이 고민. 바젤에서 FW 오카포를 영입하기는 했지만 챔피언스리그 돌풍을 이끈 주역들의 공백이 우려된다. 더불어 지난 주말 라스크 린츠와의 리그경기에서 2-3으로 패해 리그 2위로 내려온 가운데 마쉬 감독의 닥공이 수비에서는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는 점을 무시할 수 없다.

공격적인 두 팀. 이번 경기에서도 난타전이 펼쳐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다만 원정팀 잘츠부르크가 핵심 선수들의 이적으로 챔피언스리그에서 보여준 경기력을 유지하기는 쉽지 않을 수 있는 만큼 지난 시즌 4강에 올랐던 프랑크푸르트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잘츠부르크가 공수의 핵심들이 대거 이적했다는 점. 마쉬 감독의 닥공축구가 불안요소를 드러낼 수 있는 만큼 유로파리그에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는 프랑크푸르트의 -1 핸디캡 극복도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닥공축구를 펼친다는 점. 이번 경기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맞불을 놓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2.5 기준 오버는 무난할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프랑크푸르트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0 Comments